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에버랜드 스마트예약, 이렇게 쉽고 편한 건 처음이야!

안녕하세요, 여러분! 오늘은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.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놀이공원에 가기가 어려워진 상황에서, 에버랜드는 어떻게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여주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.

Image_1

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이란?

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은 에버랜드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예약 서비스입니다. 이 서비스를 통해 놀이공원 입장권, 주차권, Q-PASS 등 다양한 상품을 미리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. 그렇다면 왜 스마트예약을 이용해야 할까요?

Image_2

스마트예약의 장점

Image_3

1. 시간 절약: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을 이용하면, 현장에서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. 미리 예약하고 결제한 상품은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
Image_4

2. 다양한 할인 혜택: 스마트예약을 통해 예약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입장권, Q-PASS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Image_5

3. 편리한 이용: 스마트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한 상품은 현장에서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모바일 앱에서 예약한 상품의 QR코드를 보여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, 티켓 분실 걱정도 없습니다.

Image_6

에버랜드 스마트예약 이용 방법

그럼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? 아래의 과정을 따라해보세요.

Image_7

1.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접속합니다.

Image_8

2.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, 예약일자와 인원수를 입력합니다.

Image_9

3.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, 결제를 완료합니다.

Image_10

4. 예약이 완료되면 이메일 또는 문자로 예약 내역이 발송됩니다.

Image_11

5. 현장에서 모바일 앱의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, QR코드를 보여주어 상품을 이용하세요.

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을 이용하면 더욱 즐겁고 편리한 에버랜드 방문이 가능합니다. 여러분도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을 활용하여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!